SEOUL DESIGN FESTIVAL 2021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1976년부터 축적되어 온 월간 <디자인>의 콘텐츠와 국내외 디자인분야 네트워크를 기반하여 2002년 처음 개막한 디자인 전문 전시입니다. ‘디자이너 프로모션’을 모토로 디자이너, 디자인 브랜드, 기업들과 함께 국내외 디자인의 동향을 선보이고, 국내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한국 디자이너들의 세계 진출을 돕고 세계 디자이너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교류의 장으로 역할 해 왔습니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세계를 향한 디자이너들의 디딤돌이자 대한민국을 기반으로 아시아 무대로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디자이너의 축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19년 동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는 총 2,074개 브랜드가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5,178여 명의 디자이너를 배출하였습니다. 특히 누적 관람객은 114만여 명으로 많은 관람객이 전시 현장을 찾아 대한민국 디자인 산업을 선도하는 전시임을 입증했습니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 - 세계디자이너 기획전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의 거장들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는데, 카림라시드, 르코르 뷔지에, 지안도메니코 벨로티와 같은 세계 거장들의 디자인 제품을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의 주목을 이끌었다.카림라시드는 새턴바스뿐 아니라 현대카드, 현대자동차, 한화, LG 등등 많은 메이저 회사들과 콜라보를 하였으며 3000개가 넘는 작품을 디자인했으며 300개 이상의 디자인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다.
BESPOKE BATHROOM ART
욕실전문기업 (주)새턴바스는 사용자가 한 가지의 형태의 수납 형태를 욕실뿐만 아니라 거실이나 주방에서다양한 용도의 수납장으로 활용할 수 있고 사용자 각자의 취향에 맞추어 스스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Module형 수납장 큐브로를 개발해 전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디자이너 신관우) 이외에도 하복부, 자궁순환에 도움이 되는 적외선 양변기, 인조대리석 재질로 회오리 모양이 인상적인 토네이도 거울, 카림라시드 디자인 욕조(KOUPLE BATHTUB)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