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새턴바스 관련소식 입니다.






새턴바스,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 욕실 제품 협찬

새턴바스
2019-09-25
조회수 4874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메인 포스터.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욕실가구 전문 기업 새턴바스가 지난 18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극본 허선희, 연출 박형기)에 욕실 제품을 협찬했다.

‘시크릿 부티크’는 레이디스 누아르를 표방하는 드라마로 제니장(김선아), 데오그룹 총수 김여옥(장미희),

김여옥의 딸이자 데오재단 전무 위예남(박희본), 아마추어 바둑기사 이현지(고민시) 등의 여성 캐릭터들이 맹활약하며 강력한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새턴바스는 극중 제니장(김선아)의 욕실을 명품 욕실 가구들로 꾸몄다. 세면대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ORBIS 컬렉션에 속하는 제품으로 물방울을 형상화해 물을 통한 웰빙 의식을 존중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물방울 형상의 세면대와 케미를 이루는 원형 거울은 LED 조명 거울로 욕실의 분위기를 더욱 신비롭게 만든다.

 욕실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욕조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 협업한

 TV-TUB 욕조로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욕조이다. 

세면대와 욕조는 프리스탠딩 제품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놓을 수 있어 자유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협찬한 새턴바스 제품들의 주 소재인 액상아크릴(LAR)은 물성이 뛰어나 미려하고 유연한 형태감을 조성할 수 있어 욕실에 그 우아함을 더했다.

또한 촉감이 부드럽고 포근하여 새턴바스가 추구하는 삶의 중심이 되는 힐링 욕실을 표현하는데 더할 나위 없는 소재이다.

제니장 욕실에 배치된 새턴바스의 Tv-tub 욕조, 이노다 원형 볼 세면대, 원형 LED거울.


새턴바스는 ‘시크릿 부티크’외에도

영화 ‘기생충’, ‘완벽한 타인’,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등 

여러 프로그램에 제품을 협찬하며

 시청자들에게 명품 욕실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새턴바스 측 관계자는

“품격 있는 욕실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품격 있는 삶으로 이어질 것”

이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