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새턴바스 관련소식 입니다.






2022 e대한경제 건축자재 신기술 페어 새턴바스

새턴바스
2022-11-01
조회수 65

국내 최초로 고급 합성수지 소재인 ABS 수납장을 선보이면서 업계를 선도하기 시작한 새턴바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욕실제품 제조 시설을 갖추고 세계수준의 액상 아크릴 소재인 LAR로 만든 고급 욕조, 세면대를 비롯해 욕실가구, 천정재 등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또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해 국내외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하고 있으며, 그 결과 제품력과 디자인력이 모두 겸비된 제품들이 탄생, 고급 욕실 제조업의 선두주자로 다가올 미래의 욕실을 연구하고 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실내에서의 활동이 다양해지면서 욕실도 다양한 기능을 결합하는 방식으로 진화해야 한다는 게 새턴바스의 철학이다. 잘 만들어진 욕실이 집에 있으면 돈을 주고 찜질방이나 목욕탕을 갈 필요가 없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는 욕조, 세면대, 수전, 천장재, 상부장 및 하부장, 샤워부스 등 모든 욕실 제품을 납품한다. 새턴바스가 제안하는 ‘욕실 턴키’ 서비스는 발주처 주도방식의 개별 제안이 아닌 전문업체가 욕실을 구성하고 있는 욕실제품을 통합 제안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효과적인 코디네이션을 통해 고객들을 만족시킨다.

또 욕실전문 3D프로그램인 독일 비소프트(VISOFT)를 통해 욕실공간을 3D로 제공함으로써 시공 후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판단 할 수 있도록 한다.

안종호기자 joh@

ⓒ e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