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nBath

고객문의 Q&A

욕실 중심의 주거 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새턴 바스

  • HOME
  • 고객센터
  • 고객문의 Q&A
새턴바스 고객문의 게시판 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여기 제품때문에 아기가 다쳤는데 아무 대처를 안해주네요 18-04-23 13:34
작성자 | 새턴바스 관리자 조회수 | 197

본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새턴바스 입니다.

 

앞서 저희 자사제품을 사용하신데 있어, 소중한 자녀분의 자상을 입으신데 대하여, 매우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대리점의 대응 미숙으로 인한 고객님의 심적 피해 또한 저희 회사를 대표하여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1차적으로는 저희가 해당내용에 대하여, 대리점에 대응 미숙에 대하여, 대리점 패널티를 부여하였습니다.
2차적으로 고객님의 피해 보상에 대한 진행은 당사가 전사적 책임으로 진행토록 조치하였습니다.
3차적으로 해당제품의 추가적인 피해발생이 되지 않도록 전 공정에서 전수 조사 및 개선 절차를 실시토록 하였습니다.

유선으로 연락을 드렸으나 바쁘신 와중으로 통화가 어려우신 것 같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이후 진행에 대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귀사의 제품 사용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가능하신 시간에 본 연라처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 새턴바스 권준송 과장

연락처 : 010-7476-1442​